2019.08
차 전문기업 티젠이 지난 9일 폐막한 제10회 MBN건강미박람회에 '콤부차'를 대표제품으로 건강에 좋은 다양한 차 제품들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티젠의 콤부차는 저칼로리 발효음료로, 당류 제로 제품이다. 기존 콤부차에 비해 약 1/4에 불과한 15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어 몸매 관리를 원하는 30대 여성들이 주 구매 고객이다...
2019.08
▲ 티젠 제공[뉴스브라이트=홍은비]콤부차 효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콤부차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효음식이다.차를 우려낸 물에 설탕과 효모를 넣고 우려낸 발효시킨 음식이다.차 전문기업 티젠은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콤부차’가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하는 여성 고객들을 중심..
2019.08
차 전문기업 티젠은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콤부차’가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하는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티젠티젠 콤부차의 높은 재구매율은 칼로리가 높은 탄산음료를 대신할 음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인다. 실제 티젠의 ‘콤부차’는 저칼로리 발효음료..
2019.08
이미지(왼쪽부터):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코카콜라사 ‘토레타! 로즈힙워터’,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아트워터’, 티젠 ‘티젠 콤부차 레몬’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대체음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체중관리에 음식은 물론 흔히 마시는 음료, 커피 등에 대한 조절도 필요하다고 알려지..
2019.08
다이어트용 인기 끄는 콤부차국내 최초 분말 형태 판매기능성 원료·제품 연구 강화지난해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의 귀빈 만찬과 개회식 리셉션에 국내 한 중소기업이 생산한 차(茶)가 테이블에 올랐다. 티젠이 선보인 ‘평창의 향기’다. 강원 평창 발왕산에서 자란 야생 수국과 국화, 6개 대륙에서 채취한 허브를 넣어 만들었다. 티젠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