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Media

  • [머니투데이] 티젠 콤부차, 홈앤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 10분만에 '완판'

    Reg_date2021.07.23Views1859

  •  

     

    

    티젠 콤부차, 홈앤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 10분만에 '완판'


     티젠 콤부차, 홈앤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 10분만에 '완판'


    국내 기능성 차(茶) 브랜드 티젠은 지난 20일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인 팡라이브에서 '티젠 콤부차' 3종 혼합세트 준비 수량이 10분만에 모두 '완판' 했다고 23일 밝혔다.

    티젠 콤부차 3종 혼합세트는 콤부차 레몬, 베리, 유자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은 10분만에 모두 판매됐고, 추가로 긴급 투입된 300개 세트도 모두 팔렸다. 이날 방송은 60만만 약 1만회 이사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근 콤부차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 타입 콤부차와 달리 세계 최초로 분말 스틱형으로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한 휴대성과 독특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액상을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급속 동결시킨 뒤 저온에서 수분을 제거하여 건조하는 '동결건조(FD) 공법'으로 제조되어 원료 고유의 영양소와 풍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티젠 콤부차 관계자는 "최근 MZ (1980~2000년대생) 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콤부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처음으로 선보인 팡라이브 방송에 보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콘 부차 팡라이브를 기획한 홈앤쇼핑 관계자 는 "이번 방송은 최근 콤부차 품절 대란으로 인해 최초 기획 이후 3개월 이상 대기한 끝에 성사된 것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즌 이슈까지 더해져 기대 이상의 효과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티젠 콤부차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네이버V라이브 방송 중 콤부차를 즐겨 마신다고 언급한 뒤 높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최근 홍콩의 한 유통채널에서는 티젠 전용 판매대를 선보인 뒤 콤부차가 매진되기도 했다. 티젠은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 글로벌 시장에 적극 진출해 '월드클래스 콤부차 브랜드'로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2310312781442 


     

      

     

     

     

     

     

     

     ​ ​ ​ ​ ​ 

     ​ ​ ​ ​ 

TEAZEN LOGO

MAIN OFFICE : TEAZEN, 5F 366,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
Haenam Factory : 80-23, Daeun-gil Gyegok-myeon, Haenam-gun, Jeollanam-do (473-1, Pangye-ri)
Yongin Factory : 27, Hupyeong-ro 26beon-gil Wonsam-myeon, Cheoin-gu, Yongin-si, Gyeonggi-do (263beonji, Jukneung-ri)
Tel +82-080-008-0013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