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Media

  • [머니투데이] BTS 정국 한 마디에 뜬 '티젠 콤부차', 5000만 스틱 판매 돌파

    Reg_date2021.07.21Views1492

  •  

     

    

    BTS 정국 한 마디에 뜬 '티젠 콤부차', 5000만 스틱 판매 돌파


     BTS 정국 한 마디에 뜬 '티젠 콤부차', 5000만 스틱 판매 돌파


    기능성 차 전문회사 티젠은 최근 방탄소년단(BTS) 정국 효과에 힘입어 품절 대란을 이끌었던 '티젠 콤부차'가 출시 2년 4개월만에 누적 판매 50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 타입 콤부차와 달리 세계 최초로 분말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간편한 휴대성과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탄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하면서도, 달지 않고 자극이 적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수에 타서 먹을 수 있고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저칼로리 제품이란 점이 인기 요소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활동량 감소의 영향으로 간편한 체중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호응이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 콤부차를 자주 음용한다고 밝히면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중국, 일본, 미국 등에 주로 수출해왔으나, 올해 초부터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 국가를 확대하고 있다.

    티젠은 콤부차 5000만 스틱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소비자 대상의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콤부차 레몬과 보라색 보틀을 세트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티젠 온라인 공식 쇼핑몰 티젠몰에서도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콤부차 3종과 보라색 보틀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2001년 설립된 티젠은 고도화된 생산 시설과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콤부차를 넘어 새로운 기능성 차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이 고 있다.기존의 전통차 영역을 확대해 기호성이 우수한 블렌딩 차나 차별화된 기능성 차 위주로 향후 전 세계 50개국에 티젠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김종태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전통적 차의 영역을 확장한 기능성 음료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라며 "앞으로도 콤부차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면서 기능적인 면도 챙길 수 있는 신개념 음료를 선보이며 K-푸드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2110442887076 


     

      

     

     

     

     

     

     

     ​ ​ ​ ​ ​ 

     ​ ​ 

TEAZEN LOGO

MAIN OFFICE : TEAZEN, 5F 366,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
Haenam Factory : 80-23, Daeun-gil Gyegok-myeon, Haenam-gun, Jeollanam-do (473-1, Pangye-ri)
Yongin Factory : 27, Hupyeong-ro 26beon-gil Wonsam-myeon, Cheoin-gu, Yongin-si, Gyeonggi-do (263beonji, Jukneung-ri)
Tel +82-080-008-0013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