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
-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아이템, ‘티젠 콤부차’ 인기코로나19가 휴가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집콕, 홈캉스족이 늘면서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음료를 직접 제조해 마시는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
2020.08
기능성 차 전문 기업 티젠이 차세대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새싹보리의 글로벌 수출을 위한 연구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 최초로 해외 기관에 새싹보리 품질 분석을 의뢰해4일 차 업계에 따르면 티젠은 최근 글로벌 국제 공인분석기관인 SGS(Societe Generale de Surveillance)에 '티젠-유기농 새싹보리'의 품질 분석을 의뢰했..
2020.07
티젠 콤부차가 MBN 건강브랜드대상 헬스 분야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기능성 차 브랜드 티젠의 건강 유산균 음료 ‘콤부차(Kombucha)’는 일상 속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저칼로리 음료다.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타입의 콤부차와 달리 세계 최초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된..
2020.07
건강한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콜라 등의 탄산 음료를 대체할 건강 음료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의 10대 식품 트렌드에 선정된 콤부차(Kombucha)는 최근의 웰빙 소비 트렌드를 등에 업고 세계가 주목하는 식품으..
2020.07
티젠 'TEAZEN(티젠 콤부차)'가 7월 15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품질만족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차 전문 기업 티젠(대표 김종태)의 건강 발효음료 ‘콤부차’는 대중들이 일상 속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저칼로리 음료다.녹차나 홍차 등에 설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