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Media

  • [한국경제]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안전성 인증

    Reg_date2020.10.30Views858

  •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안전성 인증

    티젠만의 우수한 국내산 원료와 안전하고 엄격한 생산과정 통해 안전성 확보 

     

     

    지난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 검사 결과 시중의 일부 타 브랜드 새싹보리 분말·환 제품에서 금속성 이물이 검출되는 등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에서 타사와 차별화되는 티젠만의 품질 관리와 기술력이 부각되고 있다. 티젠은 “티젠의 유기농 새싹보리는 안전성을 확보한 100%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재배부터 수확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모든 생산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기준에 따라 금속성 이물, 대장균 검사를 비롯해 추가적으로 잔류농약성분, 중금속, 타르색소 등의 유해물질을 정밀하게 검사하며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티젠은 업계 최초로 새싹보리 전용 초고압 스팀 살균 장비를 도입하여 대장균 등의 유해 세균을 철저하게 제거하는 독보적인 생산 라인을 구축했으며, 새싹보리를 분말화하는 과정에서도 칼날이나 맷돌을 사용하는 대신 압축공기로 저온에서 분쇄하는 제트밀 방식을 도입해 금속 이물 발생 가능성을 줄이는 한편, 열발생에 의한 영양성분 파괴도 최소화했다.


    이와 같은 과정을 통해 생산된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일반적인 착즙 제품과 달리 새싹보리 고유의 영양 성분과 선명한 녹색 빛깔이 살아 있으며, 식이섬유(8,900mg/100g), 엽록소(1,000mg/100g)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가루 날림 걱정 없이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새싹보리 특유의 풋내를 제거해 목넘김이 부드럽고 고급 말차처럼 뒷맛 또한 깔끔하다.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사진)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사진)


    티젠 김종태 대표는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우수한 국내산 원료와 안전하고 엄격한 생산과정을 통해 안전성과 신뢰성이 확보된 제품”이라며, “코로나19, 환절기 등으로 건강관리에 대한 우려가 높은 지금 홈앤쇼핑이라는 좋은 채널에서 소비자 여러분들을 다시 찾아뵐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더 엄격하고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현재 홈앤쇼핑 첫 런칭 기념 특별구성으로 28일부터 홈앤쇼핑 웹사이트에서 사전주문 진행 중이다. ▲유기농 새싹보리 특별구성 10박스(100스틱) ▲ 더블구성 20박스(200스틱) 특별구성으로, 홈앤쇼핑 웹사이트에서 홈쇼핑과 동일한 구성으로 사전 주문 가능하며, 11월 4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홈앤쇼핑 방송(SK 브로드밴드 4번, LG 유플러스 4번, KT 올레 TV 14번)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010307464a 

     

     

      

TEAZEN LOGO

MAIN OFFICE : TEAZEN, 5F 366,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
Haenam Factory : 80-23, Daeun-gil Gyegok-myeon, Haenam-gun, Jeollanam-do (473-1, Pangye-ri)
Yongin Factory : 27, Hupyeong-ro 26beon-gil Wonsam-myeon, Cheoin-gu, Yongin-si, Gyeonggi-do (263beonji, Jukneung-ri)
Tel +82-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