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Media

  • [머니투데이] 티젠,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Reg_date2019.08.14Views1722

  • 티젠이 7월 3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티젠 김종태 대표가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티젠 김종태 대표가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품질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한 티젠(대표 김종태)은 건강한 삶과 행복한 여유를 전달하는 차 제품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쉽고 간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장법을 개발하고 차 원료를 연구해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티젠은 올 상반기 야심작으로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건강 발효음료 ‘콤부차’를 출시함에 따라, 대중들이 일상 속에서도 편리하게 즐기는 건강한 저 칼로리 음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녹차나 홍차 등에 설탕과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콤부차(kombucha)’는 고대 중국에서부터 즐기던 차로 기원전 200년 중국 진시황이 불로장생을 위해 매일 마신 차로도 유명할 뿐 아니라, 콤부차의 다양한 효능 덕분에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먹는 트렌디한 음료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건강 발효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타입의 콤부차와 달리 세계 최초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수에 타 먹을 수 있고, 식이섬유 함유, 12종 유산균 함유, 독일산 유기농 콤부차, 무설탕 제품으로 출시가 되어 몸매를 관리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데일리 음료다.

    차 전문 기업인 티젠은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차 브랜드로 200여 종 이상의 차 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37년 경력의 티마스터가 이끄는 차 전문 기업부설연구소가 있어 국내외 많은 대회에서 수상하며 상품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과 국내 차업체 중 최초로 FSSC 22000 인증을 획득해 위생관리 및 식품 안전에 대해 국내외적으로 신뢰하는 차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70218062328090

TEAZEN LOGO

MAIN OFFICE : TEAZEN, 5F 366,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
Haenam Factory : 80-23, Daeun-gil Gyegok-myeon, Haenam-gun, Jeollanam-do (473-1, Pangye-ri)
Yongin Factory : 27, Hupyeong-ro 26beon-gil Wonsam-myeon, Cheoin-gu, Yongin-si, Gyeonggi-do (263beonji, Jukneung-ri)
Tel +82-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