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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머니투데이] 티젠 콤부차, 올리브영과 전국 편의점 입점… 유통채널 적극 확장

    Reg_date2019.08.14Views1665

  • 티젠은 건강한 저칼로리 발효음료 ‘티젠 콤부차’가 할리우드 스타들의 건강과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진 ‘콤부차’가 인기를 끌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티젠
    사진제공=티젠

    콤부차는 녹차, 홍차 등에 설탕 및 유익균, 효모를 넣고 발효시킨 발효 차 음료다. 발효 과정 중 인체에 유익한 여러 물질이 생성되어 깊고 진한 풍미와 각종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콤부차 효능 덕분에 미란다 커,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이 즐겨 먹는 트렌디한 음료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건강 발효음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타입의 콤부차와 달리 세계 최초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수에 타 먹을 수 있고, 특히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기존 콤부차에 비해 약 1/4에 불과한 15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어 몸매를 관리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건강 발효음료다.

    뿐만 아니라 티젠 콤부차에는 독일산 유기농 콤부차 분말과 레몬과즙 분말 외에도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으며, 등산이나 하이킹, 요가나 헬스 전후, 더 가벼워지고 싶을 때, 나른한 오후 몸이 지치고 피곤할 때 건강하게 즐기기에 좋은 발효음료다.

    전 세계 2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차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차 전문회사 ‘티젠(대표 김종태)’은 국내외 많은 대회에서 수상을 하여 상품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37년간 차에 매진해온 티마스터 김종태 대표를 중심으로 티젠 기업부설연구소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삶, 행복한 여유를 위한 차를 개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과 국내 차 업체 중 최초로 FSSC 22000 인증을 획득하며 위생관리 및 식품안전에 대해 국내외적으로 신뢰하는 차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티젠 콤부차는 초기 세계적인 대형할인점 코스트코를 비롯해 전국 편의점 위주로 유통을 진행하며 콤부차 시장을 이끌어 왔으며, 콤부차의 인기 덕분에 ‘티젠 콤부차’가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판매가 시작되었다”며 “올리브영 입점에 힘입어 더욱 확대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데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50911033829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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