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Media

  • [한국경제] 티젠,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시음 등 이벤트 진행

    Reg_date2019.08.14Views1697

  • 티젠,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시음 등 이벤트 진행 

     

    차 전문회사 '티젠(대표이사 김종태)'이 오는 4월 3~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티젠은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소개 및 시음 행사, 각종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다. 지난 1994년 국내 리빙 및 인테리어 산업 활성화를 위해 처음 개최된 이래 24년 동안 3,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왔다.

    티젠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신제품 콤부차, 말차레몬에이드를 소개할 예정인데, 콤부차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이자 전 세계적으로 핫한 건강 발효음료로 알려져 있다.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타입의 콤부차와 달리 세계에서 처음으로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 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수에 타서 먹을 수 있고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15kcal의 저열량 제품이다. 또, 알코올이 전혀 남아 있지 않고 탄산처럼 톡쏘는 맛이 있어 청량감이 뛰어나다.


    아울러 티젠의 인기제품인 보이차, 노니, 레몬밤, 히비스커스, 평창의향기 등 다양한 차와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카카오 플러스친구 이벤트 등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도 있으며, 부스에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티젠은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차 브랜드로 200여 종 이상의 차 원료를 보유하고 있고 무엇보다 37년 경력을 갖춘 티마스터가 이끄는 차전문 기업부설연구소가 있어 국내외 많은 대회에서 수상을 하여 상품성을 입증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과 국내 차업체 중 최초로 FSSC 22000 인증을 획득해 위생 관리 및 식품 안전에 대해 국내외적으로 신뢰하는 차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김종태 티젠 대표는 "웰니스 열풍이 불며 차, 건강 음료 등을 선택하는 대중의 시선이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티젠의 신제품과 기존 인기 제품에 대한 무료 시음 행사를 확대하여 대중의 건강 음료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4036237a 

TEAZEN LOGO

MAIN OFFICE : TEAZEN, 5F 366,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Korea
Haenam Factory : 80-23, Daeun-gil Gyegok-myeon, Haenam-gun, Jeollanam-do (473-1, Pangye-ri)
Yongin Factory : 27, Hupyeong-ro 26beon-gil Wonsam-myeon, Cheoin-gu, Yongin-si, Gyeonggi-do (263beonji, Jukneung-ri)
Tel +82-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