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유산균 살아있는 ‘티젠 콤부차’, 기능성 건강 음료 ‘부각’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 음료 시장 또한 급성장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탄산음료를 대체할 건강관리 음료로 ‘콤부차’가 관심을 받고 있다.티젠 콤부차 3종/사진제공 = 티젠 콤부차는 유익균이 ..
2020.11
집콕 생활에 연말 건강 관리 걱정? '신개념 저칼로리 식음료' 눈길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오랜 집콕 생활로 운동량이 계속 줄어들면서 식단 관리 등의 셀프케어를 통해 연말 시즌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밀집하기 쉬운 실내 운동시설 등의 공간에 마음 편히 갈 수 없..
2020.11
언택트 시대, 간편한 에너지음료 등 수요 증가...수험생·직장인 인기올해 들어 회식이나 대면 모임이 줄어들고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 비중이 늘어나는 등 소비자들의 주요 생활 패턴이 변화되고 있다.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오랜 시간 제한된 공간에서만 생활하다 보니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를 원하는 ..
2020.11
티젠 콤부차, 건강식품 부문 히트상품 선정티젠의 콤부차가 건강식품 부문 2020 히트상품대상을 수상했다. 히트상품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올 한 해 사랑받은 히트상품을 선정하고,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티젠 콤부차/사진제공 = 티젠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된 티젠 콤부차는 기..
2020.11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NS홈쇼핑 최초 론칭기능성 차(茶) 브랜드 '티젠'의 '유기농 새싹보리'가 오는 20일(금) 오전 7시 20분 NS Sh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미 올해 4월 홈쇼핑 첫 론칭 후 수차례 완판되며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13차에 걸쳐 앵콜 방송까지 기록한 만큼, NS Shop+의 첫 론칭 방송 소식에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