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사진제공 : 티젠 부제목: 집콕 시간을 즐겁고 건강하게! 홈카페로 소소한 재미 찾아요코로나19 여파로 올 추석에는 고향을 찾지 않는 이른바 귀포족이 늘어나면서 올 추석에는 ‘나 자신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집콕 아이템이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저비용·자신만의 레시피 음료로 집콕 시간을 즐겁..
2020.09
사진제공 : 티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콜라 등의 탄산 음료를 대체할 건강 음료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의 10대 식품 트렌드에 선정된 콤부차(Kombucha)는 최근의 웰빙 소비 트렌드를 등에 업고 세계가 ..
2020.09
사진제공 : 티젠 2000년에 1인 기업으로 창립하여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티젠(TEAZEN)은 건강에 좋은 차(茶)를 전문적으로 생산·개발하고 유통하는 차 전문 기업이다. 티젠은 차를 통한 몸과 마음의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한자 ‘다선(茶禪)’을 영어 브랜드로 만들어 차를 통해 삶의 여유와 건강을 전하고자 20년간 ..
2020.09
사진제공 : 티젠 자몽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관리를 위해 찾는 대표적인 과일로 꼽힌다.안젤리나 졸리는 아침 메뉴로 자몽과 꿀 한 스푼을 즐겨 먹는 것으로 유명하며, 마돈나, 제니퍼 로페즈, 카일리 미노그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도 관리를 위해 자몽을 즐겨 먹는 것이 알려진 이후로, 국내에서도 자몽이 핫한 관리 아이템으로 ..
2020.09
- 몸 대신 마음, ‘추석 선물 보내기’ 운동 여파로 선물세트 온라인 주문 급증 지난 8일,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선으로 올 추석에 고향을 방문하지 않고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언택트형 ‘추석 선물 보내기 운동’이 제안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찾는 추석선물 상품도 변화하기 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