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헤럴드경제] 새해 계획 단골 1위 '건강관리' / 티젠몰 새해 맞이 할인 기획전

    등록일2021.01.04조회수3051

  •  

    

    새해 계획 단골 1위 '건강관리' / 티젠몰 새해 맞이 할인 기획전


     

      

     

    건강관리는 매년 새해목표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2021년에도 건강관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이에 국내 기능성 차(TEA)전문 브랜드 티젠은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총 네 가지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저칼로리 관리 음료로 운동할 때 마시기 좋은 콤부차, 자몽쏙, 새싹보리, 에너지티가 주인공들이다. 이미 네 가지 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콤부차는 미국 할리우드 여배우들을 비롯해 국내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는 건강음료다. ‘티젠 콤부차’는 일반적인 액상 형태로 된 콤부차와 달리 분말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에 타 마실 수 있다. 또한 유산균 12종과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되어 있다. 탄산음료가 부담될 때, 운동할 때, 피곤할 때 등 당류0g으로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추가적으로 ‘티젠 콤부차’는 세 가지 맛으로 레몬, 베리, 유자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다.

    두 번째 주인공인 ‘티젠 자몽쏙’은 한잔에 17kcal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분말 스틱형 음료로 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상품이다. ‘티젠 자몽쏙’은 생과 1개 분량의 자몽착즙분말, 히비스커스, 녹차, L-카르니틴 등이 함유되어 있다.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해남 유기농 재배단지에서 정성껏 키운 어린 보리잎을 위생적인 자동화 살균 설비로 생산하고 초미세 분쇄기로 분쇄하여 녹색이 뛰어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새싹보리 분말이다.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또한 이지컷 스틱형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엽록소(1,000mg/100g), 식이섬유(8,900mg/100g)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평소 채소•과일 섭취가 부족하거나 운동량이 부족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또한 잦은 음주로 인해 몸이 지치고 피곤한 중장년 소비자 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마지막 주인공은 지치고 힘들 때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분말 스틱 타입의 에너지음료 ‘티젠 에너지티’이다. ‘티젠 에너지티’는 언택트시대에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 등 생활 패턴이 갑작스럽게 변화하여 활력 충전과 집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타우린, 과라나 추출분말,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있고 15kcal라는 적은 칼로리로 운동 전후, 업무 및 학업으로 인해 피곤할 때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21년 새해가 되면서 많은 이들이 운동을 신년계획으로 세우고 있다. 티젠은 소비자들의 새해 목표를 응원하기 위해 티젠 공식몰에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 작심삼일 극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작심삼일 극복 이벤트는 맛있는 저칼로리 관리 음료인 콤부차, 자몽쏙, 새싹보리, 에너지티와 함께 진행된다. 3만원 이상 2천원, 6만원 이상 5천원, 10만원 이상 만 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젠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0104000766 


     

      

     

     

     

     

     

     

     ​ ​ ​ ​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