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헤럴드경제] 늘어나는 홈술…티젠 콤부차 해장 음료로 주목

    등록일2020.12.17조회수1705

  •  

    

    늘어나는 홈술… 티젠 콤부차 해장 음료로 주목 


     

      

    [헤럴드경제] 코로나19로 인해 연말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가족 또는 혼자 ‘홈술’로 조용한 연말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건강하면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차 종류가 해장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

     

    기능성 차(tea) 전문 브랜드 (TEAZEN)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홈술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수분 섭취에 도움이 되는 ‘티젠 콤부차’와 활력 충전을 위한 ‘티젠 에너지티’를 해장 음료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에 효모균을 첨가해 발효한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탄산이 발생하고 유산균이 풍부해 건강에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톡 쏘는 탄산 특유의 청량감 덕분에 시원하게 즐기면서 수분섭취를 할 수 있다.

     

    티젠 콤부차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제조된 콤부차로 발효차가 가지고 있는 영양소 성분을 손실 없이 담아냈고, 12종의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을 뿐만 아니라 분말스틱형으로 보관이 용이해 티젠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티젠이 올해 선보인 ‘티젠 에너지티’도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하는 티젠의 기업철학에 따라 합성카페인이 아닌 식물성 카페인으로 제조되었다. 또한 당분을 줄인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로서 직장인, 수험생뿐만 아니라 홈트레이닝족에게도 인기다.

     

    ‘티젠 에너지티’ 역시 찬물에도 잘 녹는 분말스틱형으로 제조되어 보관과 섭취가 용이하고, 글루타치온 생성과 관련된 타우린과 과라나, L카르니틴 등을 함유하고 있어 음주 후 지쳐있는 분들에게 활력 충전하는데 도움을 준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티젠은 소비자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능성 티(tea) 전문 브랜드로서 차의 기능성은 지키면서도 안전한 성분과 낮은 칼로리,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소비자 곁에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217000312 


     

      

     

     

     

     

     

     

     ​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