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머니투데이] 티젠 콤부차, 건강식품 부문 히트상품 선정

    등록일2020.11.20조회수3037

  • 

    티젠  콤부차, 건강식품 부문 히트상품 선정


    티젠의 콤부차가 건강식품 부문 2020 히트상품대상을 수상했다. 히트상품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올 한 해 사랑받은 히트상품을 선정하고,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티젠 콤부차/사진제공=티젠

    티젠 콤부차/사진제공 = 티젠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된 티젠 콤부차는 기존 액상타입의 콤부차와 달리 세계 최초 분말 스틱 타입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로 하는 동결건조방식을 통해 분말화했으며 살아있는 유산균 12종,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 유산균 음료다.

    티젠 콤부차는 레몬, 베리, 유자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1잔 당 15kcal로 당류는 0g이다. 탄산이 함유돼 있는 데다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기기 좋아 탄산이나 주스를 대신하는 건강 음료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국내 콤부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요즘, 티젠은 콤부차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티젠의 유기농 새싹보리는 국내 주요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티젠의 유기농 새싹보리는 청정 지역 전남 해남에서 재배한 100% 국내산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업계 최초 새싹보리 전용 초고압 스팀 살균 장비를 도입해 대장균 등의 유해 세균을 철저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압축공기로 저온에서 분쇄하는 제트밀 방식을 도입해 금속 이물 발생 가능성을 줄였다.

    이와 같은 과정을 통해 생산된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일반적인 착즙 제품과 달리 새싹보리 고유의 영양 성분과 선명한 녹색 빛깔이 살아 있으며, 식이섬유(8,900mg/100g), 엽록소(1,000mg/100g)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목넘김이 부드러운 미세 분말 타입이라 고급 말차처럼 뒷맛 또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스틱타입의 에너지드링크인 티젠 에너지티는 기존 에너지 드링크의 높은 칼로리와 당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저칼로리(1스틱 15칼로리, 당류 0g)로 설계됐다. 홍차를 베이스로 하여 과라나(천연 카페인 70mg), 타우린(1000mg), L-카르니틴 트리플 부스트로 에너지 보충을 도와준다.

    또한 지난 4월 티젠의 기능성 분말스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여성층에게 화제가 되어 품절대란을 일고 있는 상품이 있다. 티젠 자몽쏙이다. 자몽 생과 1개 분량의 나린진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시중에 유통되는 타 제품들과는 달리 자몽착즙분말 1,000mg의 고용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히비스커스 추출물, 녹차추출물과 함께 지방을 에너지로 바꿔주는 L-카르니틴 등 다양한 성분이 추가로 함유돼 있다. 당류 0g 저칼로리에 간편한 스틱형으로 출시돼 자몽의 장점을 살리며 휴대성 또한 높였다.

    티젠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선보이고 있는 건강 스틱 제품 라인업을 통해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능성 분말스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112010374098518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