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한국경제] ‘귀포족은 집콕 준비 중’ 티젠 홈카페 아이템 인기

    등록일2020.09.25조회수1844

  • 

      

     

    사진제공 : 티젠 



     

    부제목: 집콕 시간을 즐겁고 건강하게! 홈카페로 소소한 재미 찾아요

    코로나19 여파로 올 추석에는 고향을 찾지 않는 이른바 귀포족이 늘어나면서 올 추석에는 ‘나 자신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집콕 아이템이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저비용·자신만의 레시피 음료로 집콕 시간을 즐겁게 하는 홈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났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다양한 레시피들이 유행하고 있어 홈카페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도 꽤 오랫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국내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홈카페 기획전을 통해 인기 제품 콤부차, 자몽쏙을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음료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홈카페 음료 레시피는 최근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나만의 레시피로 음료를 즐기는 ‘내시피족’ 증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이다. 이번 홈카페 기획전에서는 살아있는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 건강을 챙기기 좋은 ‘티젠 콤부차’, 자몽 생과 1개 분량의 유효성분(나린진)이 함유되어 있어, 자몽을 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젠 자몽쏙’ 등 티젠의 인기 스틱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대폭 높였다. 무엇보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레시피를 간소화했으며, 집에 있을 법한 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로 구성했다.

     

    티젠 콤부차는 지난 18일 대한민국 국가사회 공헌대상에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해 콤부차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임을 또 한 번 입증하였다. 이는 기존 액상 타입의 콤부차들과 달리 분말 스틱 타입으로 개발 된 제품이다. 또한 몸에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당류 0g, 저칼로리로(1스틱 15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탄산성분이 함유되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탄산음료 대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레몬, 베리, 유자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색상을 겸비해 다양한 홈카페 음료 레시피로도 활용하기 좋다.

     

    티젠 자몽쏙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관리를 위해 찾는 대표적인 과일인 자몽이 주 원료인 제품이다. 자몽쏙에는 미국 플로리다산 자몽착즙분말(1,000mg함유)과 함께 녹차추출분말, L-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더해 기능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스틱형으로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홈카페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몽쏙 역시 칼로리 걱정 없는 저칼로리(1스틱 17칼로리), 당류 0g

    제품으로 고칼로리 음식들을 먹었을 때 양심을 챙기기 좋은 건강 관리 음료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티젠의 다양한 건강 스틱 제품은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티젠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맛있고 건강한 음료”라며 “이번 홈카페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카페 비주얼의 특별한 음료 레시피를 통해, 직접 만들어서 먹어보며 지루하지 않고 재미를 찾는 연휴가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티젠이 준비한 홈카페 레시피는 오는 23일부터 티젠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되는 홈카페 기획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009250540a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