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한국경제] 건강과 관리를 동시에! 먹기 간편한 스틱형 음료, 티젠 ‘자몽쏙’ 인기

    등록일2020.09.15조회수112

  • 

     

    사진제공 : 티젠

    사진제공 : 티젠 



    자몽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관리를 위해 찾는 대표적인 과일로 꼽힌다.

    안젤리나 졸리는 아침 메뉴로 자몽과 꿀 한 스푼을 즐겨 먹는 것으로 유명하며, 마돈나, 제니퍼 로페즈, 카일리 미노그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도 관리를 위해 자몽을 즐겨 먹는 것이 알려진 이후로, 국내에서도 자몽이 핫한 관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렇게 자몽이 셀럽들의 관리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이유는, 자몽 쏙 ’나린진’ 이라는 성분 덕분이다. 나린진은 자몽 특유의 쓴 맛을 내는 성분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식단 관리 시, 꼭 빼놓지 않고 찾아 먹는 성분이기도 하다.

     

    자몽과 같이 시트러스류의 과일은 산미와 적당한 단맛의 조화와 신선한 청량감이 특징으로, 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 기분전환을 위해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실내 생활의 장기화로 인해 답답하고 우울해지기 쉬운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더 큰 인기를 끄는 것으로 분석된다.

    자몽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면서,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이는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에서 출시한 ‘자몽쏙’ 이다. 자몽을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는 관리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연이은 품절대란 현상을 일며 큰 인기다.

    티젠 자몽쏙은 주원료인 미국 플로리다산 자몽착즙분말(1,000mg함유)과 함께 녹차추출분말, L-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을 더해 기능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수에 타서 마실 수 있다.


    1스틱 당 17kcal, 당류 0g으로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이는 운동할 때, 야식이나 기름진 식사 후, 자기 전에 물 대신 가볍게 음용하면 좋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음료를 만들어 먹는 홈카페족이 늘어남에 따라, 자몽쏙 제품 또한 상큼한 기분 전환을 위해 홈카페 아이템으로 많이 찾아 주시는 것 같다.”며,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음료를 찾거나, 자몽을 보다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분들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티젠 자몽쏙은 티젠 공식쇼핑몰, 올리브영, 트레이더스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008188595a 

     

      

     

     

     

MAIN OFFICE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230 (관양동1591)아크로타워 B동 606호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31-388-1386 Fax 031-388-1388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