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헤럴드경제] 티젠, ‘삼복더위 싹쓰리! 티젠 ICE 건강음료’ 기획전 진행

    등록일2020.07.14조회수1286



  •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이 복날 시즌을 맞아 8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공식쇼핑몰을통해 삼복 더위를 싹쓰리해줄 ICE 건강음료 에너지티, 콤부차, 유기농 새싹보리로 삼복 더위 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젠 삼복 이벤트는 티젠몰을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에너지티 10% 할인 쿠폰 발급하고 있으며, 상품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 오리웨지감자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또한, 더위 싹쓰리음료를 최대 30%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상큼함 충전을 위한 티젠 콤부차는 레몬, 베리, 유자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고, 1스틱 당 15칼로리, 당류 0g이다. 12종의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음료로도 손색없으며, 탄산이 함유돼 갈증이 많이 나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료다.

    에너지 충전을 위한 티젠 에너지티는 간편한 분말스틱형으로 출시되어, 운동, 업무, 운전, 공부 등 활력이 필요한 순간 음용하기 좋은 음료다. 과라나, 타우린(1,000mg), L-카르니틴 함유로 지치고 힘들 때 활력충전하기 좋은 저칼로리 에너지드링크다.

    건강 충전을 위한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철저한 품질 관리 및 고도화된 제조 공정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은 차별화된 제품이다. 아울러, 분말스틱 제품 형태로 출시되어 영양, 기호성과 더불어 간편함까지 동시에 잡아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한 건강음료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티젠이 출시한간편한 분말스틱형 건강 ICE 음료가 연일 품절현상을 일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복날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ICE 음료로 이번 삼복 더위 싹쓰리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티젠이 준비한 삼복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삼복 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복더위 싹쓰리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젠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714000853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