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매경헬스] [건강미박람회] 티젠 콤부차, 유산균으로 여름철 면역력 뿜뿜

    등록일2020.06.26조회수1140



  •  

     

    기능성 차 전문 기업 티젠(대표 김종태)이 자사 대표 제품 '유산균 콤부차'로 제11회 MBN건강미박람회에 참가한다.

    콤부차는 12종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식이섬유가 함유된 발효 음료 제품이다. 반면 당류는 0g로 기존 콤부차 대비 칼로리가 약 4분의 1에 불과해 운동 및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즐겨마시는 음료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중국 진시황, 미국 레이건 전 대통령도 즐겨 마셨고, 헐리우드 스타들도 몸 관리를 위해 자주 마신다고 알려지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았다.

    맛도 다양하다. 레몬, 베리, 유자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분말스틱형으로 출시돼 기호와 간편함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콤부차는 유익균이 발효 과정에서 만드는 탄산으로 인해 탄산음료와 같은 톡 쏘는 느낌과 청량감을 가지고 있어 기존에 탄산을 즐기던 소비자층에게도 주목받는 음료다.

    김종태 대표는 "올해 유통업계를 강타한 코로나19 사태로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콤부차의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며 "올해 특히 땡볕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사람들의 면역력을 올릴 수 있는 제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젠 콤부차를 통해 올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1회 MBN 건강미박람회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온라인박람회는 헬스, 뷰티의 출발점 '면역'이라는 주제로 국내를 대표하는 신제품들이 대거 소개된다. 특히 유명 스타와 인플루언서가 총 출동하는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라이브 쇼핑은 물론 건강 강좌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MBN 건강미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http://mkhealth.co.kr/NEWS/01/view.php?NCode=MKH200626015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