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머니투데이] 무더위에 면역력↓… ‘건강 유산균’ 티젠 콤부차 주목

    등록일2019.08.14조회수6895

  •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면역력 증가를 위해 유산균 제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 몸은 더운 날씨에 많이 노출될수록 몸 속의 위장들 또한 쉽게 약해져 그 어느 때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몸 속의 면역세포는 약 70~80%가 장에 분포돼 있어 면역력 강화를 위해선 장 건강을 우선적으로 다스리는 것이 최상의 방법으로 꼽힌다.
     

    티젠 콤부차 제품/사진제공=티젠
    티젠 콤부차 제품/사진제공=티젠

    중국 진시황, 미국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도 즐겨 마신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헐리우드 스타들도 관리를 위해 찾아마시는 차로 알려진 ‘콤부차’는 30일 SBS ‘좋은아침’ ‘닥터필생기’에서도 소개가 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우려낸 물에 설탕과 스코비 효모균을 같이 넣어서 발효시킨 음료다. 발효과정에서 생긴 유산균과 유익 성분, 톡 쏘는 탄산감이 특징이다. 

    차 전문 기업 ‘티젠’의 콤부차는 기존 콤부차와 달리 알코올과 설탕을 빼고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티젠 콤부차는 독일산 유기농 콤부차 분말과 레몬과즙 분말 외에도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무설탕이기 때문에, 여름철 몸매를 관리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요즘같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피로회복이나 리프레쉬가 필요한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마시면 좋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건강한 유산균 음료인 콤부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무설탕 건강음료 티젠 콤부차를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즐기며 건강한 변화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신뢰가 가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젠 콤부차는 가까운 올리브영과 편의점 그리고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73014061863440

     

MAIN OFFICE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 5층 티젠 해남공장 : 전라남도 해남군 계곡면 대운길 80-23 (반계리 473-1)
용인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6 Tel 02-6246-8010

COPYRIGHT(C) 2017 TEAZEN ALL RIGHTS RESERVED.